A1. 모바일앱이나 전화 예약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단, 대리수령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수적입니다. 구글플레이/앱스토어에서 '도어맨택배'를 검색하여 앱을 설치해주세요. 간단히 SNS 계정 등으로 회원가입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A2. 회원가입 후 원하시는 서비스유형(단건(1상자) or 월정액)을 선택하시면 됩니다. 택배물 대리수령 시, 가입하신 서비스 유형에 따라 과금이 됩니다. 단, 월정액 가입 후 서비스를 구매하시지 않거나, 월정액 기간이 끝난 상태이면 '단건' 기준요금으로 과금됩니다.
A3. 대리수령 시 필요한 경우, 검수를 진행하여 파손 여부 등을 확인하며, 저희가 서비스하는 과정에서 귀책으로 발생한 분실/파손은 이용약관에 의거하여 보상하여 드립니다.
A4. 월정액 서비스유형에 따라 잔여횟수 또는 잔여기간을 계산하여 환불 가능합니다. 단, 1개월 기준 50% 초과 사용하신 상태이면 환불이 어렵습니다. 환불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십시요.
A1. 회원님께서 지정된 도어맨센터를 배송지로 지정하여 물건을 주문하면, 저희가 대리수령합니다. 대리수령 후 택배물 정보를 모바일앱을 통해서 사진과 함께 알려드립니다. 대리수령을 위한 별도의 예약(주문)은 필요치 않습니다.
A2. 담당 센터로 별도 문의 바랍니다.
A3. 지정된 픽업/배송시간을 변경하시려면, 배송시간변경 메뉴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.
단, 재배송이 시작되는 16:00 이전에는 제약없이 변경이 가능하지만, 16:00 이후에는 기존 배송시간의 2시간 전까지만 기존 배송시간 이후로 변경이 가능합니다. 불가피하게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(0507-1312-8200)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A4. 부득이하게 부재중이신 경우, 담당 도어맨이나 고객센터와 통화하여 처리하시면 됩니다.
Q5. 예. 가능합니다. 택배 대리수령 후 기본적으로 5일 간의 무료 보관기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단, 상온에서의 보관이 이루어지며, 부패될 수 있는 택배물의 보관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. 무료 보관기간 이후는 상자당 1일 1,000원의 보관료가 과금됩니다.
A6. 택배 대리수령 후 도어맨에 의한 재전달(추가 요금 발생) 지역에는 제한이 있습니다. 재전달 외에 센터에 방문하여 직접 수령하는 경우나, 택배로 재발송 받으시는 경우 이용이 가능하니, 이용을 원하시면 서비스 센터로 연락주십시오. (0507-1312-8200, help@doormanlogis.com)
A1. 죄송합니다. 택배 발송대행은가능하나, 생필품구매는 대리수령 또는 반품/발송대행 서비스를 사용하는 회원님께만 적용되는 부가서비스입니다.
A2. 택배 발송대행은 회원가입 후, 모바일앱의 택배예약 기능 또는 전화 예약을 통해 가능하며, 모바일앱 예약의 경우 별도 확인 전화를 통한 예약 확정 후 도어맨이 찾아갑니다. 회원가입 없이도 이용 가능합니다.
A3. 택배 발송 요금은 우체국택배 방문요금과 비교하여 최대 3,000원 저렴한 수준으로 책정되었습니다. (우체국택배>요금안내 바로가기)
단, 단건/비회원 이용 고객의 경우 택배 반품/발송대행 서비료가 추가됩니다. (1회 방문당 2,500원) 서비스료는 상자당 부과되는 것이 아니라 방문 횟수(1회당)당 추가되는 요금입니다.
A4. 택배 대리수령이 이루어졌거나 택배예약(반품/발송대행)을 하신 경우, 택배 전달 또는 반품/발송 집하 시에 필요하신 생필품을 배송비 없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 모바일앱에서 간단히 구매하시면 택배와 함께 전달됩니다.
A1. 서비스 및 생필품구매 결제는 모바일앱 상 카드 또는 계좌이체, 현장에서의 현금/카드결제 중 편하신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.
A2. 쿠폰은 기본적으로 모바일앱에서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단, 현장결제 시 사용가능한 실물쿠폰의 경우에는 현장결제 시에도 적용 가능합니다.
A3. 기본적으로 대리수령된 택배물에 대해서는 결제취소가 불가능합니다. 이는 이미 대리수령 서비스가 회원님께 제공되었기 때문입니다. 대리수령 외 택배예약 또는 생필품구매는 모바일앱에서 결제취소가 가능합니다.
A4. 죄송하게도 아직 모바일앱 상 회원탈퇴 처리 기능을 구현하지 못했습니다. 저희에게 유선 또는 메일로 연락주시면 불편없이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(0507-1312-8200, hep@doorman.co.kr)